요새 체리필터 곡에 꽂혔네요 ㅎㅎ.

예전엔 Pianissimo란 곡을 유튜브로 자주 들었는데요.

유튜브 뮤직을 쓰면서 이거에 대한 알고리듬으로 제 취향에 좀 맞는 곡으로 선정을 해주더라구요.

그렇게 듣게 된게 체리필터의 Happy Day.

체리필터가 가지고 있던 그 강렬한 사운드의 느낌은 아니지만 오히려 이러한 서정적인 구성에 들어맞는 가사가 제게 너무 꽂혔습니다 ㅎㅎ. 어릴 때는 멜로디가 좋으면 가사는 좋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했지만, 어느순간부터는 그 둘 자체의 비교를 한다는게 우습게 느껴졌네요. 그 멜로디에 스토리를 입힘으로써 곡 하나가 만들어지는 것이니깐요.

그러한 점에서 체리필터의 곡들은 다 완성도도 높고 제 플레이리스트에 오래 남을거 같네요^^.